728x90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Test : MonoBehaviour
{
static Test s_instance;
static public Test Instance { get { Init(); return s_instance; } }
private void Start()
{
Init();
}
static void Init()
{
if(s_instance == null)
{
GameObject go = GameObject.Find("ObjectName");
if(go == null)
{
go = new GameObject { name = "ObjectName" };
go.AddComponent<Test>();
}
DontDestroyOnLoad(go);
s_instance = go.GetComponent<Test>();
}
}
}
사용
Test test = Test.Instance;
728x90
'기타 기술 > C#' 카테고리의 다른 글
NavMeshAgent 기본값 (0) | 2023.08.19 |
---|---|
ResourceManager (0) | 2023.08.12 |
NavMeshAgent (0) | 2023.08.11 |
이진 트리로 미로 생성 (0) | 2023.08.11 |
ObjectPool Dictionary (0) | 2023.08.0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