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Detected : MonoBehaviour
{
public float range;
public string targetTag = "Enemy";
private void Update()
{
DetectObject();
}
private void DetectObject()
{
var colliders = Physics.OverlapSphere(transform.position, range);
foreach (var collider in colliders)
{
if (collider.CompareTag(targetTag))
{
var targetObject = collider.gameObject;
var enemy = targetObject.GetComponent<EnemyActionController>();
enemy.Damage(damage);
Destroy(gameObject);
}
}
}
private void OnDrawGizmosSelected()
{
Gizmos.color = Color.blue;
Gizmos.DrawWireSphere(transform.position, range);
}
}
728x90
'서버 > C#' 카테고리의 다른 글
Mesh Generation으로 다각형 만들기 (0) | 2023.11.24 |
---|---|
게임 배속 주기 (0) | 2023.09.17 |
모든 프로젝트의 기본 소스 (0) | 2023.08.22 |
NavMeshAgent 기본값 (0) | 2023.08.19 |
ResourceManager (0) | 2023.08.12 |